식단에서 포화지방을 줄이면 기억력이 향상된다.

식단에서 포화지방을 줄이면 기억력이 향상된다.

식단에서 포화지방을 줄이면 기억력이 향상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간단한 일을 하겠는가? 놀랍게도, 기억력 상실을 방지하고 학습된 사실의 보존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이 있다.

아래 기사에서는 기억력 저장에 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일하거나 공부하는 시간마다 최소한 5분씩 휴식을 취하여 정신이 원기 회복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더 잘 흡수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티커 메모를 써보아라.

컴퓨터 모니터 가장자리나 화장실 거울과 같이 낮에 자주 보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중요한 것을 기억해야 할 때 메모는 기억을 되살리는 데 유용할 것이다.

더 나은 기억을 원한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마음속에서 지워 버리도록 하라.

정기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이것은 기억력 저하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당신의 의사에게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기술을 제안해 달라고 요청하라.

만약 여러분이 뇌를 운동시키고 싶다면, 특정한 종류의 메모리 게임을 해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들이 많이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게임들은 여러분의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인터넷에서 어떤 메모리 게임을 무료로 하는 것은 가능하다.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라.

수면은 사실 장단기적으로 사물을 기억하는 능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필요한 것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밤에 잠을 좀 더 자고 기억력이 좋아지는 걸 지켜봐.

시각화를 사용하여 기억을 되살리고 여러분에게 중요한 아이디어와 생각을 기억하는 것을 돕는다.

예를 들어 그래픽, 차트, 그래프는 사실과 이미지를 연결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도구다.

여러분은 또한 이러한 것들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그래프나 차트를 그릴 수도 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암기해야 하는 정보를 이미 메모리에 커밋된 정보와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연관성을 확립하고, 이것은 그것이 장기 기억력에 전념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게다가, 관계를 통해 마음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사물을 훨씬 더 빨리 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지역 도서관을 방문하여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을 구하십시오.

많은 정신과 의사들은 사람들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을 썼다.

이 책들 이상은 도움이 필요 없을지도 모른다.

자신에게 기억력을 북돋우기 위해서는 인삼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인삼을 복용하는 것이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인삼의 다른 이점들이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돕는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고려해야 할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은 녹차를 마시는 것이다.

기억력을 절약하는 팁과 전술을 향상시키는 것은 너무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배운 것은 대부분 상당히 상식적인 것으로, 많은 반복과 기타 보존 관행을 다루고 있다.

그렇다고 이 충고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해서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메모리를 저장하려면 여기서 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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